OpenGL 초안 강좌 올렸습니다.

OpenGL은 3D 그래픽의 국제 표준입니다. 최근 모바일 장비가 대중화되고 예쁜 효과 구현의 필요성이 급증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게된 라이브러리입니다. 또한 차세대 웹 표준인 HTML5의 WebGL도 OpenGL을 기반으로 합니다.
초안 강좌는 윈도우즈 환경에서 OpenGL1.1과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OpenGL ES 1.0 정도만 다루고 있으며 아직 디테일이 많이 떨어집니다. 지속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여 8월 중으로 한번 더 개정할 예정입니다. 혹시 강좌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강좌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운영자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