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++ 고급

제 35 장 C++ 실습
35-1.고스톱
  가.게임 소개
  나.카드 설계
  다.데크와 플레이어
  라.게임 운영
  마.개작

제 36 장 표준 라이브러리
36-1.iostream

  가.입출력 스트림의 구조
  나.출력 스트림
  다.입력 스트림
  라.파일 입출력
36-2.string
  가.문자열 클래스
  나.메모리 관리
  다.입출력
  라.대입 및 연결
  마.삽입과 삭제
  바.비교와 검색
36-3.auto_ptr
  
가.자동화된 파괴
  나.auto_ptr의 내부

제 37 장 STL 개요
37-1.STL 소개

  가.일반화 프로그래밍
  나.STL의 특징
37-2.STL의 구조
  가.컨테이너
  나.반복자
  다.알고리즘
  
제 38 장 함수 객체
38-1.함수 객체

  가.함수 객체
  나.알고리즘의 변형
  다.미리 정의된 함수 객체
  라.함수 객체의 종류
38-2.어댑터
  가.어댑터
  나.부정자
  다.바인더
  라.함수 포인터 어댑터
  마.멤버 함수 어댑터
  바.할당기

제 39장 반복자
39-1.반복자의 정의

  가.반복자의 정의
  나.반복자 구간
39-2.반복자의 종류
  가.반복자의 기능
  나.입력 및 출력 반복자
  다.순방향, 양방향 반복자
  라.임의 접근 반복자
  마.반복자와 알고리즘
  바.반복자의 속성
39-3.그 외의 반복자
  가.삽입 반복자
  나.상수 반복자
  나.역방향 반복자     

제 40장 시퀀스 컨테이너
40-1.벡터

  가.벡터
  나.삽입과 삭제
  다.연산자
  라.사용자 정의 요소
  마.vector<bool>
  바.벡터의 활용
40-2.리스트와 데크
  가.리스트
  나.삽입, 삭제
  다.링크의 재배치
  라.정렬
  마.데크

제 41장 연관 컨테이너
41-1.셋

  가.pair
  나.셋
  다.객체의 셋
  라.동등성 조건
  마.집합 연산
41-2.맵
  가.맵
  나.맵의 활용
41-3.컨테이너 어댑터
  가.스택
  나.큐
  다.우선 순위 큐
  
제 42장 STL 알고리즘
42-1.읽기 알고리즘

  가.find
  나.search
  다.for_each
  라.equal
  마.count
42-2.변경 알고리즘
  가.copy
  나.요소 생성
  다.요소 제거
  라.요소 재배치
  마.요소 변경
42.3.정렬 알고리즘
  가.sort
  나.binary_search
  다.merge
  라.min, max
42-4.수치 알고리즘
  가.accumulate
  나.순열 생성기
  다.inner_product
  라.힙 연산

부록
A.코딩 스타일
  가.코딩 스타일
  나.좋은 코딩 스타일
B.과제 해설(생략)
C.평가 문제(생략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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